비비랩, 출시 2년만에 ‘천만 콜라겐’ 달성..감사세일 최대78% 할인
2022.06.10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은 출시 2년만에 콜라겐 누적 판매량이 1,200만통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윤아가 선택한 콜라겐’, ‘핑크통 콜라겐’ 등으로 입소문을 탄 ‘저분자 콜라겐’은 잠들기 전 하루 한 포로 몸속 콜라겐을 채워주는 점을 내세워 국내 콜라겐 시장 대표 제품으로 올라섰다. 체내 흡수율을 높이고자 평균 분자량 1,000 달톤(Da)의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함유하고, 매일 꾸준히 섭취할 수 있도록 가성비까지 갖춘 점이 특징이다.
비비랩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콜라겐 섭취의 중요성을 인식시키며, 저분자 콜라겐 시장의 새로운 지평을 연 비비랩은 출시 약 2년 3개월만에 콜라겐 누적 판매량 1,200만통을 달성했다”라며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준비한 ‘천만 콜라겐’ 감사세일을 통해 비비랩의 인기 제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목록
‘윤아가 선택한 콜라겐’, ‘핑크통 콜라겐’ 등으로 입소문을 탄 ‘저분자 콜라겐’은 잠들기 전 하루 한 포로 몸속 콜라겐을 채워주는 점을 내세워 국내 콜라겐 시장 대표 제품으로 올라섰다. 체내 흡수율을 높이고자 평균 분자량 1,000 달톤(Da)의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함유하고, 매일 꾸준히 섭취할 수 있도록 가성비까지 갖춘 점이 특징이다.
비비랩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콜라겐 섭취의 중요성을 인식시키며, 저분자 콜라겐 시장의 새로운 지평을 연 비비랩은 출시 약 2년 3개월만에 콜라겐 누적 판매량 1,200만통을 달성했다”라며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준비한 ‘천만 콜라겐’ 감사세일을 통해 비비랩의 인기 제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